[AWS] AWS 지원 센터에 문의 방법
- Project/iRT
- 2020. 9. 23.
AWS 이용 중 AWS에 문의를 해야 할 때 문의 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콘솔 오른쪽 위세 지원 화살표를 클릭하고 지원센터로 들어가서 하면 된다.
[지원센터 화면]
지원센터 화면에서 Create case 주황색 박스 버튼을 클릭하여 문의 할수가 있는데
문제는 Support Plan이 Basic이면 문의 할수가 없다. 한단계 이상 업그레이드를 해야 지원이 가능하다.
업그레이드 하는 방법은 왼쪽 메뉴 Support plan 오른쪽 파란색 글씨 change버튼을 클릭하여 넘어간 화면에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다.
난 이미 Developer로 change해서 New Plan에 Developer이 없다.
가격은
Developer은 월 $29
Business 월 $100
Enterprise 월 $15000
기본적인 차이로
Developer은 IAM 계정은 사용할수 없고 루트 계정만 문의할 수 있다. 그 윗단계부터 사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한국어로 문의하고 싶으면 Enterprise로 업그레이드 해야 한다.
Developer로 업그레이드 한 후 Create case에서 문의를 넣을 수 있다.
aws.amazon.com/ko/premiumsupport/knowledge-center/aws-support-languages/
aws.amazon.com/ko/premiumsupport/plans/?nc=sn&loc=1
'Project > iRT' 카테고리의 다른 글
[AWS] EC2 T2 인스턴스 CPU 크레딧에 대해서, 크레딧 모니터링 방법 (0) | 2020.09.28 |
---|---|
[AWS] RDS 세션킬(session kill) 하는 방법 (0) | 2020.09.24 |
[AWS] EC2 인스턴스 이미지 생성, 볼륨 스냅샷 생성 방법 (0) | 2020.09.23 |
[RDS] DB 인스턴스 Oracle 19c로 엔진 업그레이드 방법과 서버 셋팅방법 (0) | 2020.06.18 |
[RDS] 스냅샷(Snapshot)을 이용한 백업및 복구 방법. (0) | 2020.06.17 |